맛집&카페

제주 카페: 원앤온리

전국맛집카페투어 2023. 5. 28. 09:00

오늘은 제주 카페: 원앤온리 소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에는 이쁜 카페가 너무 많아서 항상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되곤 합니다.

오늘은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바다와 산 뷰를 모두 품고 있는 원앤온리에 대해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원앤온리는 산방산과 제주 바다 뷰를 함께 아우르는 굉장히 특색 있는 카페입니다.

제주의 느낌을 한껏 받으시면서 힐링과 여유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강력 추천 드립니다.

1. 주소 및 오픈시간

원앤온리 입구1원앤온리 입구2원앤온리 지도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로 141원앤온리
오픈 시간: 매일 09:00~20:00

라스트오더: 19:30
정기 휴무: 없음

2. 내부 모습

내부1내부2내부3
내부4내부5

원앤온리 실내는 여러 공간의 좌석과 더불어 내부가 꽤나 넓은 편입니다.

햇빛과 바람을 피해 외부 경치를 즐기시고자 하신다면 실내 좌석도 훌륭한 선택입니다.

옥상 테라스에도 자리가 있으니 날씨 좋은 날 옥상에서 경치 감상도 좋을 거 같아요.

3. 외부 모습

외부1외부2외부3
외부4외부5외부6
외부7외부8

원앤온리의 최대 장점은 산방산 뷰와 바다 뷰를 동시에 아우르며 컨셉별로 다양한 좌석이 있다는 점입니다.

그늘막 아래 일반 테이블 좌석뿐만 아니라 선베드 타입의 좌석에서 누운 상태로 경치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곳곳에 심어진 야자수와 다양한 나무, 식물들은 제주도가 휴양지라는 느낌을 정말 직감적으로 와닿게 합니다. 

4. 메뉴

메뉴1메뉴2메뉴3

먼저 요리, 식사, 디저트류입니다.

햄버거부터 파스타, 샐러드, 샌드위치에 케이크까지 정말 다양한 요리를 판매하고 있어요.

특히나 산방산 케이크처럼 지역 특징을 살려 메뉴를 만든 점은 정말 독특하고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제주도에 괜찮은 브런치 가게 찾기가 힘들었는데, 여기 메뉴들은 브런치로도 아주 좋은 선택지였습니다.

메뉴4메뉴5메뉴6

음료는 커피, 티, 에이드, 스무디 외 주류(맥주, 칵테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위치가 너무 좋아서 그런지 음료 가격은 생각보다 비싼 편이었지만 맛은 아주 좋았습니다 :)

5. 메뉴 후기

에그베네딕트와 비프파니니비프파니니에그베네딕트
커피코코넛라떼

저는 이 날 친구와 함께 방문하여 에그베네딕트, 비프파니니, 아메리카노, 코코넛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음식을 담아주는 원목 트레이가 개인 취향에도 맞고 카페 분위기와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에그베네딕트는 빵, 수란, 베이컨, 토마토, 샐러드로 이루어진 맛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었습니다.

비프파니니는 치아바타 속 불향 가득한 우삼겹과 양파, 토마토, 치즈, 버섯 등이 들어간 메뉴였어요.

우삼겹이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빵과 잘 어울려서 좋았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다소 낮은 일반적인 아메리카노였으며 코코넛라떼는 의뢰로 너무 맛있게 먹은 메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코코넛라떼를 좋아하는데, 한국에서 먹어본 코코넛라떼 중에서는 거의 베스트라고 생각했습니다 :)

 

6. 주차

가게 바로 앞 주차장이 넓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손님 수가 많아도 주차하시기에는 무리 없어 보였어요 :)

제주 서귀포시 방문 계획이시라면 원앤온리 방문 추천 드립니다!

 

 

이상 제주 카페: 원앤온리 소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2023.05.27 - [책&맛집&카페] - 제주 맛집: 연돈 후기 및 예약 방법

 

제주 맛집: 연돈 후기 및 예약 방법

오늘은 제주 맛집: 연돈 후기 및 예약 방법 소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으로 너무나 유명해진 곳이죠, 바로 연돈 입니다. 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연돈은 꼭 방

mzdreamer.tistory.com

 

반응형